가수 윤민수 아내 일상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윤민수 아내 일상'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윤민수 아내 일상 사진은 윤민수의 아내 김민지 씨가 자신의 미니홈피에 게재한 사진으로, 해당 사진 속에는 김민지 씨와 아들 윤후의 모습이 담겨있다.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는 검은색 패딩을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고, 윤후는 셀카를 찍는 모습이 신기한지 얼굴을 잔뜩 앞으로 내밀고 엄마의 얼굴을 가리고 있다.
특히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는 윤후에 의해 얼굴이 가려져있지만 머리카락을 늘어뜨리고 미소를 띄며 연예인 못지 않은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이 외에도 윤민수 아내 김민지 씨가 방송에 잠시 얼굴을 비추었던 모습들이 캡처로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윤민수 아내 일상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민수 아내 일상 사진 대박" "윤민수 아내 일상, 윤민수 복받았네" "윤민수 아내 일상, 윤후 카메라 신기했나봐" "윤민수 아내 일상, 윤후 귀여워" "윤민수 아내 일상, 윤민수가 일찍 결혼한 이유를 알겠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민수는 아들 윤후와 함께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사진=윤민수 아내 일상, 윤민수 아내 김민지씨 미니홈피 및 MBC '아빠 어디가' 캡처)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