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대통령이 취임했는데 국무회의가 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국정 공백, 국정 마비나 다름없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국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오늘 순서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새 대통령이 취임했는데 국무회의가 열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국정 공백, 국정 마비나 다름없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국민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
오늘 순서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