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대통령은 취임 첫날인 오늘(25일) 빼곡한 일정을 소화하면서 공식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취임식을 마친 후에는 세종문화회관에서 취임을 축하하는 경축연회에 참석했는데요, 외교사절 등 국내외 각계대표 1000여 명이 함께 했습니다.
박 대통령은 오후 7시 청와대 영빈관에서 예정된 외빈만찬을 끝으로 공식 취임식 일정을 마무리했습니다.
(SBS 뉴미디어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