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3집으로 11개월 만에 컴백하는 샤이니가 신곡 ‘Dream Girl’로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샤이니의 ‘Dream Girl’은 공개되자마자 실시간 차트를 석권했다. 20일 발표된 멜론, 올레뮤직, 벅스, 네이버 뮤직 등 음악 사이트의 일간 차트에서도 모두 1위에 올라 샤이니 열풍을 예고했다.
또 샤이니는 20일 오후 8시 서울 올림픽 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컴백쇼 ‘Dream Girl’을 개최함은 물론 공연 실황이 네이버 뮤직 온에어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 되는 만큼 샤이니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샤이니는 패션 매거진도 점령, 18일 출시된 유명 패션 매거진 나일론 3월호의 커버모델로 이례적으로 선정돼 화제가 됐다. 이날 발매되는 남성 패션지 로피시엘 옴므 3월호에도 등장해 무려 16페이지의 화보를 장식했다.
나일론 화보에서 샤이니 멤버들은 반항적인 눈빛과 표정, 세련된 포즈로 능숙하게 촬영을 리드,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 인터뷰 역시 진솔하게 임해 커버 모델다운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또 로피시엘 옴므 화보에서는 보다 남성적인 매력을 강조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이에 화보 진행을 담당한 에디터는 “가장 스타일리시한 아이돌로 꼽히는 샤이니인 만큼, 플라워 프린트 슈트, 화이트 슬리브리스 티셔츠 등 미니멀한 S/S 의상을 훌륭히 소화함은 물론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더욱 멋진 화보가 완성됐다”고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샤이니는 이날 컴백쇼 ‘Dream Girl’을 시작으로, 21일 Mnet ‘엠카운트다운’, 22일 KBS ‘뮤직뱅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타이틀 곡 ‘Dream Girl’의 무대를 공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