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 다이어트 후 폭풍 카리스마…'천의 얼굴' 납득이 돼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배우 조정석 다이어트 감행 소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KBS2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제작진은 조정석의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조정석 다이어트 사진 속 조정석은 깔끔하고 완벽한 핏의 수트 자태를 선보이고 있으며, 깔끔한 헤어스타일로 자신감 넘치는 신준호로 완벽 빙의한 모습을 보였다.

조정석은 '까칠 준호'에서부터 '카리스마 신대표'까지 촬영 내내 상황에 따라 '천의 얼굴'로 변신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특히 조정석은 자신이 맡은 캐릭터를 잘 표현하기 위해 폭풍 다이어트에 돌입해 날렵한 턱선을 과시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조정석은 촬영 중간 쉬는 시간에는 특유의 환한 미소로 촬영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했다고.

드라마 관계자는 "조정석은 신준호라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힘든 다이어트까지 하며 드라마에 대한 뜨거운 열의를 보여줌과 동시에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어 다시 한 번 놀랐다"고 조정석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정석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정석 다이어트 안해도 멋있는데" "조정석 다이어트, 뺄 데가 어디 있어서" "조정석 다이어트 하니 더 멋있다" "조정석 다이어트 후 수트빨 대박" "조정석 다이어트, 나도 살 빼야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조정석 다이어트, 에이스토리)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