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외버스와 고속버스 요금이 2년 7개월 만에 인상됩니다.
국토해양부는 다음 달 2일부터 시외버스 운임요율을 7.7%, 고속버스는 4.3% 인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일반, 직행형 시외버스는 동서울에서 춘천 노선이 6천 300원에서 6천 700원으로 오르고, 고속버스의 경우, 서울에서 부산 노선 일반은 600원, 우등은 900원 인상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