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설 특집 '더블찬스' 편성…"재미도 상품도 더블"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드라마 중심 채널 SBS Plus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설 연휴 기간인 2월 9일부터 11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했다.

이번 설 특집 편성 방향은 '더블찬스'다. 명절 전쟁을 치르며 몸과 마음이 지친 시청자들을 위해 최고의 프로그램들을 묶어 방송하며 2배의 즐거운 시간을 제공한다는 것.

2배의 기쁨, 2배의 감동의 시간을 표방한 ‘더블찬스’에서는 SBS 간판 프로그램을 2편씩 연속으로 선보인다.

'더블찬스'는 설 연휴 첫 날인 2월 9일 오전 10시 50분 ‘런닝맨’으로 시작된다. 또한 ‘야왕’을 비롯해 ‘돈의 화신’, ‘내 사랑 나비부인’ 등 최신 SBS 드라마와 설날특집 ‘자기야’,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 ‘힐링캠프’ 등 최강 예능 프로그램도 2배의 유쾌한 웃음을 전달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2배의 재미를 책임지는 스페셜 편성과 더불어 2배의 풍성한 선물을 제공 할 ‘더블찬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기존의 다른 이벤트와 달리 ‘더블찬스’ 이벤트는 한 종류의 상품 당첨이 여러 종류의 상품 구성으로 2배의 기쁨을 전달한다.

설 연휴 2월 9일~ 2월 11일 동안 2편씩 방송되는‘더블찬스’를 시청하고 방송사수 인증샷을 찍어 SBS Plus 홈페이지 또는 공식 트위터에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SBS Plus 홈페이지(sbsplus.sb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