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정규앨범 발매 "빠르다? 심혈 기울여 준비했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지난해 하반기에 데뷔 앨범을 발표한 이하이가 3월 1일 정규앨범을 발매한다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다음 앨범은 어떤 색깔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 K팝 스타’에서 개성강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이하이는 지난 해 하반기 ‘1, 2, 3, 4’를 선보이며 성공적으로 가요계에 데뷔 했다. 이어 올해도 적극적인 공세가 이어질 전망이다. 3월 1일 정규앨범을 발표하겠다고 한 것이다.

이에 대해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SBS E! 연예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아직 구체적으로 어떤 앨범이라고 말하기는 힘들 것 같다. 하지만 양현석 대표님이 진두지휘 하는 만큼 실망시키지 않는 앨범이 될 것이라는 것은 자신 있게 이야기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데뷔 곡 ‘1, 2, 3, 4’를 준비할 때부터 이번 앨범에 대해 생각했기에 시기적으로도 굉장히 빨리 나온다는 느낌보다 그만큼 많은 준비를 했다는 느낌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하이의 앨범을 진두지위하고 있는 YG 엔터테인먼트의 양현석 대표는 현재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2’에서 따뜻하면서도 지원자들을 꿰뚫어 보는 심사평으로 프로그램 인기에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