女 가수 섹시 드레스, 레드카펫 달궜다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시크릿, 에프엑스, 에일리, 씨스타, 미쓰에이, 이하이.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31일 오후 7시 서울 방이동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제22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2012 Seoul Music Awards)(이하 서울가요대상)의 레드카펫을 화려하게 수놓은 스타들이라는 점이다.

다소 따뜻해진 날씨 덕인지 레드카펫을 수놓은 스타들의 패션은 이날 더욱 빛이 났다.

각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쓴 에일리는 이날도 특유의 건강미를 뽐내며 등장했다. 전체적으로 블루톤에 어깨와 다리를 시원하게 드러낸 드레스는 에일리의 까무잡잡한 피부와 더없이 잘 어울렸다. 특히 에일리의 탄력 넘치는 허벅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오프라인 - SBS 뉴스

또 지난 해 데뷔한 개성 있는 목소리의 주인공 이하이도 스포트라이트의 주인공이었다. 올해 17살인 이하이는 블랙톤의 차분한 원피스로 소녀 같은 순수함을 한껏 뽐냈다.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들의 패션도 팬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전체적으로 다른 멤버들은 블랙으로 톤을 맞춘 가운데 블루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엠버가 돋보였던 에프엑스와 블랙과 레드톤으로 사이좋게 톤 분배를 한 시크릿, 블랙 튜브탑으로 섹시미를 강조한 씨스타와 화이트 톤으로 깨끗한 매력을 강조한 미쓰에이도 이날 레드카펫의 주인공이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지난 해 ‘강남스타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싸이가 대상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다음은 제22회 서울가요대상 수상자 명단이다.

-대상 싸이/디지털 음원상 씨스타/최고 앨범상 지드래곤/하이원 인기상 이승기, 샤이니/본상 싸이, 에픽하이, 에프엑스, 2NE1, 샤이니, 허각, 미쓰에이, 씨스타, 빅뱅, 슈퍼주니어, 시크릿, 이승기/공연문화상 김장훈/한류특별상 슈퍼주니어/OST상 이종현(씨엔블루)/힙합 부문상 더블K/R&B발라드상 케이윌/신인상 EXO-K, 에일리, B.A.P, 이하이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