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과학위성이 한국과학기술원 인공위성연구센터 지상국과의 첫 교신에 성공했습니다.
인공위성연구센터는 나로과학위성이 정해진 타원궤도를 돌아 우리나라 인근 상공을 지난 오늘(31일) 새벽 3시 27분 12초에 첫 교신을 시도해 성공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로호 관련 기사 보러가기
[영상] 여러 각도에서 본 나로호 발사 순간!
[영상] 나로호 3차 발사 성공! 생생한 현장
나로호 세 번의 고비…발사 후 '기우뚱' 왜?!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