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는 30일 나로호가 성공적으로 발사된 것과 관련해 "대한민국의 과학 기술 국격을 한 단계 높이고 우리나라가 우주 강국으로 진입하는 역사적인 계기가 됐다"며 축하했다.
중기중앙회는 "최대한 이른 시일 안에 순수한 우리 기술로 우주 발사체를 발사할 수 있도록 정부는 항공 우주 분야의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관련 중소기업을 육성하는 전기를 마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