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위성 운영을 담당할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인공위성연구센터에 따르면 우리나라 첫 우주발사체(KSLV-1)인 나로호 2단 로켓이 이날 오후 4시 성공적으로 발사된 뒤 7분33초에 궤도에 안착했다.
(서울=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30일 위성 운영을 담당할 한국과학기술원(KAIST) 인공위성연구센터에 따르면 우리나라 첫 우주발사체(KSLV-1)인 나로호 2단 로켓이 이날 오후 4시 성공적으로 발사된 뒤 7분33초에 궤도에 안착했다.
(서울=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