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1월 말 중단된 나로호의 3차 발사가 오는 30일을 목표로 다시 추진됩니다.
교육과학기술부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은 오늘(16일) 오전 나로호 3차 발사 관리위원회를 열고 이번 달 30일부터 오는 2월 8일 사이에 나로호를 발사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로호는 이번 주말 1단과 상단을 결합한 뒤 다음 주 중 발사 예행연습에 들어갑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