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눈 그치고 맑아져…서울 낮 3도 '포근'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모처럼 포근한 주말입니다.

중부지방은 새벽부터 내리던 눈도 대부분 그쳤고 하늘도 점차 맑아지겠는데요.

서해안과 중부 내륙지방은 안개가 껴 있어서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일요일인 내일(13일)도 대체로 맑겠지만 제주에는 오후부터 비가 조금 오겠습니다.

오늘 기온도 껑충 오르겠습니다.

아침 기온 영하 2.7도로 어제보다 5도 정도 높았고 낮 기온도 서울 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당분간 이렇게 평년 기온을 웃돌아 포근하겠습니다.

현재 눈구름은 모두 물러갔는데요.

동해안과 영남, 전남 지방에는 건조 특보가 내려져 있어서 큰불이 나지 않도록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3도, 전주와 대구 7도로 어제보다 높겠습니다.

광고 영역

수요일까지 맑고 포근한 날이 이어지겠지만 목요일부터 또 한차례 반짝 추위가 찾아오겠습니다.

(신소연 기상캐스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