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뮤비 티저컷 공개 ‘CG남 끝판왕’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김재중이 11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를 앞두고 이미지 컷을 선 공개 했다.

10일 JYJ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김재중의 뮤직비디오 이미지 컷이 공개 되자 삽시간에 수백 개의 댓글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이 일었다. 뮤직비디오 이미지 컷 안에는 김재중이 보석이 박힌 마스크를 쓰고 고뇌 하는 모습과 신비로운 표정으로 무언가를 바라는 모습 그리고 대형 날개를 달고 노래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소속사 측은 “11일 오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 된다. 뮤직비디오 스토리는 아직 밝힐 수 없다. 다만 김재중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의 내면의 모습들을 선보인다”라고 밝혔다. 가장 뜨거운 반응은 김재중의 비주얼이다. 공식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각 온라인 사이트에는 이미지 컷이 공개됨과 동시에 김재중의 비주얼에 대한 수 백 개의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 반응을 실감케 했다. 

이어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말 그대로 티저 컷일 뿐 내일 공개 될 티저 영상을 보면 대형 스케일의 본편을 짐작 할 수 있을 것이다. 현재 선 공개 된 ‘원키스(ONE KISS)’가 일본, 태국, 싱가포르, 대만을 포함한 9개국의 아이튠즈 록 차트 1위인데다가 26, 27일 공연이 판매 하자마자 전석 매진되는 등 앨범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만큼 상상 이상의 최고의 뮤직비디오를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 ‘마인(MINE)’은 17일 발매 되며 첫 공연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26,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프라인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오프라인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