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음원 선공개 ‘섹시한 록커’ 반응 후끈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김재중이 첫 솔로 미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음원 ‘원키스(ONE KISS)’를 선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8일 낮 12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된 ‘원키스(ONE KISS)’는 강렬한 사운드에 상반되는 슬픈 가사를 담은 세련 된 곡으로 김재중의 감미로우면서도 허스키한 가창력이 돋보인다. 미니 앨범의 전 곡을 김재중이 작사한 이번 앨범에서 ‘원키스(ONE KISS)’ 가사는 누구나 간직하고 있는 아련한 기억들을 담고자 했다”고 밝혔다.

반응은 폭발적이다. 김재중의 ‘ONE KISS’가 공개 되자마자 각 음원 사이트와 온라인 게시판에는 김재중의 보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수백 개의 댓글과 함께 벅스, 싸이월드 뮤직에서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멜론 등 음원 사이트와 포털(다음)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김재중은 허스키 하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적인 목소리와 폭넓은 음역대를 가진 훌륭한 보컬리스트다. 이번 미니 앨범 ‘마인(MINE)’은 빈티지스럽고 때로는 감각적이고 트랜디한 다양한 록 장르 음악들을 만날 수 있으며 그 안에서 김재중은 자유로운 영혼처럼 노래했다”고 말했다.

한편 김재중의 아주 특별한 공연 ‘Your, My and Mine’은 일산 킨텍스에서 26, 27일 양일간 진행 되며 7일 있었던 티켓 오픈에서 인터파크 사상 최장 시간 서버다운 및 해외 IP 최다 유입 등의 기록을 세우며 전석 매진 됐다.

happy@sbs.co.kr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프라인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오프라인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