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新 예능 '당신이 좋다' 편성확정…22일 첫 방송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KBS가 1월 3째 주 개편을 맞아 강호동이 MC를 맡은 새 예능 프로그램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극본: 문은애/연출: 이예지)의 편성을 확정 지었다.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강호동이 '1박 2일' 이후 KBS에 복귀하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KBS는 최근 3년간 화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가던 '승승장구' 후속으로 편성을 최종 확정 지었다.

한때 토요일 편성에 관해서도 의견이 오갔으나 기존 토요일에 방영된 4부작 파일럿 프로그램 '리얼체험 프로젝트-인간의 조건'이 정규편성을 확정 지음과 동시에 화요일 방송되고 있던 '승승장구'팀이 '박수칠 때 떠나고 싶다'라는 뜻으로 종영의사를 밝혀와 화요일 편성을 최종 확정한 것.

이에 제작진은 "모든 스태프들이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오랫동안 기획한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게 좋은 방송으로 보답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당신이 좋다, 만남 나이트(가제)'는 MBC '황금어장-무릎팍 도사'등 예능계의 마이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문은애 작가와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강호동 외에 최강창민, 용감한 형제, 정재형, 탁재훈의 새로운 MC조합을 완료, 1월 중순 첫 녹화 후 1월 22일 밤 첫 방송될 예정이다.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김재윤 선임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프라인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오프라인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