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재킷 티저 공개 ‘옴므파탈 매력 폭발’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김재중의 첫 솔로 미니 앨범의 재킷 티저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2일 JYJ의 공식 페이스북에 김재중의 재킷 티저 사진과 소품 사진들이 공개 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소속사 측은 “차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에 앞서 앨범 재킷 티저 컷을 공개 한다. 김재중의 삶과 음악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솔로 미니 앨범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말과 함께 김재중의 사진 한 장과 재킷 촬영 때 쓰인 소품 사진을 공개 했다.

사진 속에서 김재중은 눈을 감은 상태다. 헤어스타일과 의상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속사 측은 “이번 앨범은 김재중이 전 곡의 가사를 썼다. 김재중의 첫 솔로 앨범에는 그의 삶과 음악 모든 것이 담겨 있다. 공개 된 재킷 티저 사진은 그런 의미에서 김재중이 아티스트로서 갖는 고민과 행복함을 담은 한 장의 작품과 같다”고 밝혔다. 

또 다른 사진에는 이번 앨범 재킷 소품으로 사용 된 의상 컷들을 엿볼 수 있다. 펑키한 스타일의 가죽 재킷과 레오파트 문양의 스타일 등의 짤막한 티저 사진이 공개 되면서 앨범 스타일링의 기대감이 높아졌다.

관계자는 “재킷 촬영을 끝내고 김재중의 치명적 아름다움이라는 부제를 지었을 정도로 멋진 결과물이 나왔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김재중의 옴므파탈의 이미지를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록 장르를 타이틀로 한다고 해서 메탈릭한 소재나 차가운 소품을 사용하기 보다는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택했다. 김재중의 고급스럽고 신비스러운 이미지에 혁신적인 프린트와 문양을 사용해 유니크한 패션을 완성 했다”고 덧붙였다.

김재중의 미니 앨범은 17일 발매되며 차주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된다. 베일에 싸여져 있는 김재중의 이번 앨범 콘셉트는 티저 공개로 인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재중의 미니 앨범을 기념하는 미니 콘서트와 팬미팅을 결합한 ‘Your, My and Mine’ 공연은 26, 27일 양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happy@sbs.co.kr

오프라인 광고 영역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이정아 기자)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오프라인 광고 영역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오프라인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