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지리아 앞바다에서 해적이 유조선을 급습해 인도인 선원 5명을 납치해 달아났습니다.
AFP와 AP 통신은 중무장한 해적들이 나이지리아 남부 니제르 델타에서 65㎞ 떨어진 해역에서 유조선에 난입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선박 회사 측은 해적들이 선원들의 소지품을 훔치고 인도인 선원 5명을 끌고 갔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유조선은 남은 선원들이 항해를 계속해 라고스 항에 도착했다고 덧붙였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