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대통령 내외도 한표 행사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19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농학교 대강당에 마련된 청운ㆍ효자동 제1투표소에서 부인 김윤옥 여사와 함께 18대 대통령 선거 투표를 했습니다.

오늘 아침 7시 48분쯤 투표소에 도착한 이 대통령은 동네 주민들에게 "수고하세요.

일찍 나오셨네요"라고 인사를 건넨 뒤 기표소에 들어가 투표했습니다.

이 대통령 내외는 투표함에 투표용지를 집어넣기 전 취재진을 향해 포즈를 취했으며, 투표한 뒤 참관인들과 악수를 나누고 주민들과 함께 사진 촬영도 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