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박 대통령은 오늘(17일) 청와대에서 알나이미 사우디아라비아 석유광물부 장관을 접견하고 자원 개발 등 양국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안정적인 석유 수입과 투자 증진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양국 우호협력을 증진한 공로로 알나이미 장관에게 수교훈장 광화장을 수여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명박 대통령은 오늘(17일) 청와대에서 알나이미 사우디아라비아 석유광물부 장관을 접견하고 자원 개발 등 양국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이 대통령은 이 자리에서 안정적인 석유 수입과 투자 증진 방안 등을 논의했으며 양국 우호협력을 증진한 공로로 알나이미 장관에게 수교훈장 광화장을 수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