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매력 있어' 관심 폭발 "매력학과 전공했나"


오프라인 대표 이미지 - SBS 뉴스

악동뮤지션 새로운 자작곡 '매력있어', 'K팝스타 시즌2'서 대공개

악동뮤지션(이찬혁, 이수현 남매)이 '매력 있어'라는 자작곡으로 '다리 꼬지마' 이후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 (이하 'K팝스타2')'에서는 예선전에서 올라온 듀엣들만 따로 모아 심사하는 듀엣조 랭킹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악동뮤지션은 '매력있어'로 심사위원 3인(보아, 양현석, 박진영)뿐만 아니라 오디션에 참가한 모든 이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으며 1위를 차지했다. 악동뮤지션의 새로운 자작곡 '매력있어'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이수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이찬혁의 재치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는 "내가 반하겠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더 매력있어", "대기업 회장 비서보다 더 매력있어", "겨울밤 뜨끈한 우동국물보다 더 매력있어"라는 독특한 발상을 담아낸 가사에 뻔하지 않은 멜로디 진행으로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며 기대에 부응했다.

오프라인 - SBS 뉴스

특히 박진영은 악동뮤지션의 '매력있어'를 들은 후, "(수현양은) 중1이 중1 같다. 노래를 자유롭게 하는데도 중1같다. 열일곱살 찬혁군도 열일곱살 같다. 그렇다고 밍숭맹숭하게 표현이 없는 것도 아니고, 모든 감성을 다 표현해낸다."고 평가하며 악동뮤지션 자체의 매력을 높이 샀다.

악동뮤지션 '매력있어'를 들은 네티즌들은 "악동뮤지션 '매력있어'까지 들으니 더 매력있어", "악동뮤지션, 정말 매력학과 전공했나", "심사위원들 뿐 아니라, 우리도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듣고 사랑에 빠질 듯", "악동뮤지션 매력있어, 다이어트 중 마주친 치킨보다 매력있어~", "'매력있어, 내가 반하겠어' 이 멜로디 계속 귓가를 맴돌아" 등으로 큰 호응을 보였다.

(사진 = 위/SBS 'K팝스타 시즌2' 캡쳐, 아래/SBS 'K팝스타 시즌2' 공식홈페이지 ) 

(SBS 통합온라인뉴스센터 E! 연예뉴스팀)

K팝 스타 시즌2 영상 기사 더 보러 가기▶
K팝 스타 시즌2 SOTY에서 더 보기▶

TV를 보는 새로운 방법 SBS 모바일앱

SOTY에서 참가자별 영상을 더욱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댓글 표시하기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