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관광버스 내리막길 가드레일 충돌…8명 경상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19일) 오전 8시 45분쯤 강원도 강릉시 왕산면 35번 지방도 강릉 방향 2km 지점 내리막길에서 32인승 관광버스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버스에 타고 있던 관광객 20명 가운데 28살 양모 씨 등 8명이 다쳐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내리막길을 가다 갑자기 제동장치가 말을 듣지 않았다"는 운전기사 김 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