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이 흉기 든 강도 제압해 경찰에 넘겨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흉기를 들고 여성을 위협하던 20대 남성을 주민이 붙잡아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5일 새벽 한 시쯤 서울 중곡동 주택가 골목에서 흉기를 든 20대 남자가 여성을 위협해 금품을 빼앗으려는 걸 동네 주민 김 모 씨가 목격했습니다.

김 씨는 오토바이를 타고 달아나는 남자를 뒤쫓아가 몸싸움을 끝에 붙잡았습니다.

경찰은 남자에 대해 강도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하고 주민 김 씨에게 포상금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