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국민건강보험공단 건물서 방화 추정 화재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오늘(1일) 새벽 3시 20분쯤 대전 유성구 봉명동 국민건강보험관리공단 유성지사 건물 2층 사무실에서 불이 나 13분만에 꺼졌습니다.

다행히 사무실이 비어있는 야간에 화재가 발생해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내부 26㎡ 가량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152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노인장기요양보험 대전유성운영센터로 쓰이는 이 사무실의 출입문 앞에 목재가 쌓여 있던 점으로 미뤄 방화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수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