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내부순환로 9월까지 부분 교통통제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서울시설공단은 모레(21일)부터 9월말까지 진행되는 내부순환로 포장공사로 홍지문터널부터 홍제램프 등 5.3km 구간의 일부 차선을 통제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사기간 중 토요일 자정부터 월요일 새벽 6시까진 편도 3차로 중 1~2차로가, 평일 밤 11시부터 다음날 새벽 6시까진 편도 3차로 중 1차로가 통제됩니다.

시는 지난해부터 총공사비 340억원을 들여 내부순환로 전면 재포장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