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오토바이 추돌사고…2명 사상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어젯밤(14일) 8시 20분쯤 인천시 가정동의 한 도로에서 42살 오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오토바이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

이 사고로 오토바이에 타고 있던 70살 김 모 씨가 숨지고 70살 백 모 씨가 크게 다쳐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빗길에 승용차가 운전자가 정차하고 있던 오토바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