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 원 위조지폐 사용한 10대들 검거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지난달 말부터 수도권 편의점 등에서 5만 원권 위조지폐를 사용한 10대 3명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19살 박 모 군 등 3명은 지난달 30일 서울 하월곡동의 한 편의점에서 5만 원권 위조지폐를 내고 물건을 사는 등 모두 30여 차례에 걸쳐 위조지폐 40여 장을 사용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편의점 CCTV에 찍힌 인상착의를 토대로 용의자를 공개수배하고 범행에 사용한 오토바이를 추적해 이들을 검거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