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전 7시50분께 광주 북구 오치동 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용봉 IC 인근에서 각각 2중, 3중 추돌사고가 나 출근시간대 극심한 교통혼잡을 빚었다.
또 같은 시각 맞은 편 상행선에서도 승용차 간 추돌사고가 발생해 30여 분간 일대 소통이 정체했다.
경찰은 심각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파악하고 원활한 차량 흐름을 위해 사고 현장을 수습하는 한편,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광주=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