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돌이' 방사를 위한 시민위원회 개최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서울시는 오늘(5일) 오후 2시부터 서울대공원 대강당에서 남방큰돌고래 '제돌이'의 성공적인 방사를 위한 3차 시민위원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돌이 방사 관련해 필요한 예산을 심의하고, 야생 방류에 관한 분야별 세부계획 등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앞서 지난 4월과 5월에 열린 1, 2차 시민위원회에서는 남방큰돌고래의 생태, 제돌이 방사훈련 시설물 설치, 방사 시기 등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