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11시58분께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 주공아파트 관리사무소 앞 도로에 신생아가 버려져 있는 것을 행인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과 안산소방서는 신생아를 병원으로 옮기고 산모를 찾고 있다.
신생아는 저체온증 증세로 집중 치료를 받고 있다.
(안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1일 오후 11시58분께 경기도 안산시 선부동 주공아파트 관리사무소 앞 도로에 신생아가 버려져 있는 것을 행인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찰과 안산소방서는 신생아를 병원으로 옮기고 산모를 찾고 있다.
신생아는 저체온증 증세로 집중 치료를 받고 있다.
(안산=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