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아파트서 화재…8명 부상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28일 오후 3시50분께 전북 군산시 산북동의 한 12층 아파트 8층 전모(39ㆍ여)씨의 집에서 불이 나 연기를 마신 전씨와 이웃주민 7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부상자 중 중상을 입은 사람은 없으며 8명 모두 가벼운 어지럼증을 호소한 것으로 알려졌다.

안방에서 시작된 것으로 추정되는 불은 아파트 내부 33㎡를 태우고 2800만원 상당(소방서 추산)의 재산피해를 낸 뒤 20여 분만에 꺼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군산=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