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화내냐" 여중생, 교실서 친구 목에 흉기를…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충북 충주경찰서는 교실에서 흉기를 휘둘러 친구에게 상처를 입힌 혐의(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로 충주 A중학교 B(15)양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B양은 지난 21일 오전 10시30분께 학교 교실에서 자신에게 화를 내는 C양의 목 뒷부분을 흉기로 그은 혐의를 받고 있다.

C양은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충주=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