훔친 오토바이 타고 취객 턴 10대 검거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훔친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다가 상습적으로 취객 등의 금품을 훔친 1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16살 A 군 등은 술에 취해 길에 쓰러진 사람의 주머니를 뒤지는 수법 등으로 지난 10일부터 최근까지 10여 차례에 걸쳐 금품 40만 원어치를 훔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들은 가출한 뒤 오토바이를 훔쳐 타고 다니다 돈이 필요해지면 범행을 저질러온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