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항 정박 어선서 경유 100ℓ 유출

완도해경 긴급 방제작업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18일 오후 12시께 전남 완도항 1부두에 정박 중인 포항선적 39t급 채낚기 어선 A호에서 경유 100ℓ가 해상으로 유출됐다.

사고는 선내 기름 저장탱크에서 엔진 공급탱크로 연료를 이송하는 과정에서 공급탱크가 넘쳐 일어났다.

주변 해역 길이 100m 너비 40m가 오염됐다.

완도해경은 방제정, 경비정 등을 투입해 방제작업을 벌였다. 선장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완도=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