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6일) 아침 6시 반쯤 인천의 한 고등학교 본관 건물 바닥에 이 학교 2학년 정 모 양이 숨져 있는 것을 경비원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숨진 학생이 어젯밤 귀가하지 않고 교실에 남아 있다가 유서를 쓰고 투신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학교 측과 학부모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 학교폭력 문제와는 일단 관련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