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 등반 60대 男 사흘째 연락두절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한라산 등반에 나섰던 60대 등산객이 사흘째 연락이 끊긴 채 돌아오지 않아 경찰과 119구조대가 수색하고 있다.

5일 제주도소방방재본부에 따르면 지난 3일 한라산 성판악 코스로 등반에 나섰던 강모(62ㆍ제주시 화북동)씨가 당일 오후 지인과 마지막 통화를 한 후 연락이 끊겼다.

신고를 받은 119와 경찰 등은 강씨의 휴대전화 위치추적을 통해 마지막으로 수신이 잡힌 한라산 관음사 기지국 부근에서 구조인력과 구조견 등을 동원, 사흘째 수색작업을 벌이고 있다.

(제주=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