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8 민주화운동 32주년을 기념하는 서울행사가 오늘(18일) 오전 서울광장에서 열렸습니다.
5.18민중항쟁 서울기념사업회 주최로 열린 오늘 행사에는 박석무 행사위원장과 곽노현 서울시교육감, 허광태 서울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고 박원순 서울시장은 광주에서 열린 5.18 기념식에 참석해 영상을 통해 기념사를 전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5.18 민주화운동 32주년을 기념하는 서울행사가 오늘(18일) 오전 서울광장에서 열렸습니다.
5.18민중항쟁 서울기념사업회 주최로 열린 오늘 행사에는 박석무 행사위원장과 곽노현 서울시교육감, 허광태 서울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고 박원순 서울시장은 광주에서 열린 5.18 기념식에 참석해 영상을 통해 기념사를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