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전 4시 45분께 목포시 만호동 주택가 도로변에 신생아가 버려져 있는 것을 주민이 발견, 119에 신고했다.
목포소방서 119구조대는 현장에서 수건이 덮인 채 탯줄이 잘린 신생아를 발견, 소아전문병원으로 이송했다.
이 아기는 약간의 저체온증 외엔 건강한 상태였다.
경찰은 누군가 아이를 버린 것으로 보고 산모를 찾고 있다.
(목포=연합뉴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