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 위협해 돈 빼앗은 강도 검거


대표 이미지 영역 - SBS 뉴스

경기도 수원 중부경찰서는 택시기사를 상대로 강도행각을 벌인 혐의로 21살 김 모 씨 등 2명을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

김 씨 등은 지난 10일 오후 11시 20분쯤 수원시 조원동에서 택시기사 63살 이 모 씨의 택시를 탄 뒤, 흉기로 위협해 현금 44만 원을 빼앗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김 씨 등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