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부산시, 2016년 중앙버스전용차로 도입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부산시도 빠르면 오는 2016년까지 중앙버스전용차로가 도입될 전망입니다.

부산시는 오는 2016년까지 450억 원을 들여서 동래구 내성 교차로에서 해운대 송정 교차로까지 14.5km 구간에 중앙버스 전용차로를 도입할 방침입니다.

부산시는 일단 1단계로 안락교차로에서 올림픽교차로 구간에서 대해 올해 안에 실시 설계를 할 계획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