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에서 오늘(15일) 아침 멧돼지 한마리가 나타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사살됐습니다.
경기도 고양 경찰서는 오늘 아침 오전 9시40분쯤 체육공원에 멧돼지가 나타났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야생동식물보호관리협회의 도움을 받아 사살했다고 밝혔습니다.
협회측은 멧돼지가 분포지역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매우 마른 상태로 나타난 것으로 미뤄 먹을 것을 찾아 주거지역까지 내려온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