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밀양에서 승용차-승용차 충돌…4명 부상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1일 저녁 5시 15분쯤 경남 밀양시 부북면 월산삼거리에서 59살 임모 씨가 몰던 소나타 승용차가 45살 서모 씨의 누비라 승용차와 충돌했습니다.

이 사고로 소나타에 타고 있던 58살 김모 씨 등 4명이 다쳐 근처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운전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