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투데이, 골프아카데미, 타이거 우즈<나는 전설이다> 마스터스 특집!
- ‘코리안 군단 TOP랭커 맞히기’ 시청자 이벤트 마련
SBS골프는 4월 6일(한국시각) 개막하는 시즌 첫 메이저대회 ‘제76회 마스터스 토너먼트’(총상금 800만달러) 단독 생중계를 기념해 다양한 특집방송과 시청자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번 대회의 초미의 관심사 우승후보 1순위로 부상한 타이거 우즈에 관한 다큐멘터리 <타이거 우즈,나는 전설이다>가 4일(수) 오후 8시 30분부터 60분간 방송된다. 30개월 만에 우승컵을 들어올린 ‘골프황제의 귀환’에 전세계 골프팬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그의 업적과 가족사를 비롯해 PGA투어 72승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되짚어 본다.
<SBS골프아카데미>에서는 4일(수) 밤 9시 30분에 ‘마스터스 특집’으로 8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인기 레슨프로 이현호,김주형 프로가 강력한 우승후보 로리 매킬로이와 타이거 우즈의 스윙분석을 통해 올해 전망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고, 마스터스의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 클럽’을 배경으로 실전레슨을 선보일 예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BS골프의 대표 정보프로그램인 <골프투데이>에서는 5일(목) 밤 9시에 ‘마스터스 개막특집’을 방송한다. 이번 특집에서는 마스터스의 역사와 한국선수 출전사를 비롯해 이번 대회의 전망을 심층 분석한다. 또한, 1라운드 전날 열리는 이벤트 대회인 ‘파3 콘테스트’등의 대회 뒷이야기와 현지 특파된 SBS골프 제작진이 들려주는 마스터스의 관전 포인트 등을 생생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회에 출전하는 한국(계)선수 ‘중 TOP랭커를 맞히면 캘러웨이의 골프용품(드라이버,페어웨이우드,퍼터 등)을 주는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29일(목)부터 최종라운드 전날인 4월8일(일)까지이며 SBS골프홈페이지
(http://golf.sbs.co.kr)를 통해서 응모받는다.
한편, 미국 조지아주 오거스타 내셔널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6일(금)부터 나흘간 TV와 인터넷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며, SBS지상파에서도 3~4라운드를 동시 생중계한다.
* 특집방송안내
프로그램 방송시간 특집! 타이거 우즈 <나는 전설이다> 4/4(수) 오후 8시 30분 SBS골프 아카데미 마스터스 특집 Live 4/4(수) 오후 9시 30분 골프투데이 <마스터스 개막특집> Live 4/5(목) 오후 9시** 이벤트 응모하러가기: http://golf.sbs.co.kr/html/front/tv/masters2012/even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