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군기지 청문회 성과 없어…연기 요청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동영상 표시하기

오늘(22일) 오후 2시에 열린 제주 해군기지 건설 관련 2차 청문회가 성과 없이 끝났습니다.

제주도는 오전 10시쯤 해군 측에 청문회 관련 질문지를 넘겼지만, 해군 측에서, 질문 내용이 방대하고, 국토부 등 다른 부서와 협의가 필요하다며 청문회 연기를 요청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3차 청문회는 오는 29일 오후 2시에 다시 열릴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