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19일 오전 10시 2G 완전 종료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KT는 오늘(19일) 오전 10시를 기해 2G 서비스를 완전히 종료한다고 밝혔습니다.

KT는 현재 남아 있는 2G 서비스 가입자가 2만여 명으로 추산되며 이들은 앞으로 6개월간 2G 전화번호를 갖고 있을 수는 있지만 통화나 문자를 보낼 수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2G 이용자가 3G로 전환할 경우 최신 스마트폰과 일반폰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이용요금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