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해경, 불법조업 중국 어선 2척 나포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제주해양경찰서는 우리나라 배타적경제수역인 EEZ에서 불법 조업을 한 혐의로 중국 어선 2척을 나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선박은 제주시 차귀도 우리 측 EEZ 해상에서 새우와 조기 등 수산물 수천 킬로그램 씩을 어획하고도 조업일지에 제대로 기재하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제주해경은 이들 중국 어선을 제주항으로 압송해 선장과 선원들을 상대로 불법 조업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