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장동 아파트 화재…10여명 대피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2일 오후 6시쯤 서울 광장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나 15분 만에 꺼졌습니다.

집 안에 사람이 없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이웃 주민 10여 명이 옥상 등으로 긴급 대피했습니다.

불은 또 집 안 115제곱미터 중 42제곱미터를 태우고 책상, TV 등을 태워 1천750만 원의 재산피해를 냈습니다.

경찰은 베란다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