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훔쳐 도심 20km 무법운행, 10대 2명 검거


구글에서 SBS뉴스 즐겨찾기 추가

서울 구로경찰서는 문이 잠기지 않은 차량을 훔쳐 20km 이상을 무면허 운전해 간 13살 이모 군과 정모 군을 붙잡았습니다.

이군 등은 그제 새벽 1시20분쯤 서울 신도림동의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SUV 차량과 차량 안에 있던 현금과 컴퓨터 등 7백여만 원 상당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조사결과 이군 등은 집을 나와 지하주차장 등을 배회하다가 숙박장소로 이용하기 위해 차량을 훔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이 시각 인기기사
기사 표시하기
많이 본 뉴스
기사 표시하기
SBS NEWS 모바일
광고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