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오전 11시 10분쯤 서울 동부간선도로 월릉교 아래서 25살 이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도로 공사 중이던 근로자들을 덮쳤습니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 이씨가 숨지고 공사장 근로자 58살 최 모씨 등 6명이 중경상을 입었습니다.
경찰은 의정부 방향으로 달리던 이씨의 차량이 가드레일을 들이받고 근로자들을 덮쳤다며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